상세한 안내를 받고 싶으신 경우 네이버 고객센터로 문의주시면 도움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건강한 인터넷 환경을 만들어 나갈 수 있도록 고객님의 많은 관심과 협조를 부탁드립니다.



이렇게 해결이 되었는데요. 결론은 소액결제를 이용한 적 없거나 본인이 쓴 돈이 아니라면 그냥 무시하면 됩니다.

한도가있다하더라도 신규개통인경우 정보이용료(콘텐츠이용료)는 이용가능하나

‘다른 휴대폰 번호 사용’을 선택하면 해당 휴대폰에 대한 인증 절차가 있습니다.

한도가있다하더라도 신규개통인경우 정보이용료(콘텐츠이용료)는 이용가능하나

휴대폰 요금 미납 시 휴대폰 소액결제 정책에 의해 결제가 차단되어 정상적인 이용이 불가능합니다.

이 부분은 정보이용료 현금화 페이지에서 더 자세히 확인하실 수 있으니 꼭 확인하시고 읽어보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소액결제 정책 제가 말씀드린 사항만 참고하시면 뚫기가 가능합니다. 개인마다 통신 등급은 전부 다르며 통신사에 부여하는 한도 결제대행사에서 부여하는 한도는 전부 다르다는 걸 명확하게 말씀드리고 싶습니다.

예전에 친구가 다날 정책을 해결해주는 곳을 찾았다고 저에게 좋은 정보를 준 적이 있기 때문에 다날 정책 해결을 원하시는 분들은 아래 링크를 참조하시면 도움이 되실 것 같습니다.

산규로 휴대폰 개통을 하면 개통 한지 얼마안됬기때문에 당연히 미납이나 연체 이력이 존재 하지 않는 상태입니다.

본 답변은 참고 용도로만 활용 가능하며 정확한 정보는 관련 기관에서 확인해보시기 바랍니다.

소액결제 한도가 육안으로 나와 있기는 하지만, 소액결제 속 또 다른 한도 "다날 한도"가

그러나 이것은 개인마다 다를 수 있습니다. 결제 가능 여부는 고액결제 차단 여부, 정책, 한도, 회선조건 등에 따라 달라질 수 있습니다.

소액결제 이용 중 다날이라는 결제 대행사는 정책마다 번호를 부여해, 어떤 원인때문에 결제가 불가한지 암시해주는 친절한 대행사 입니다.

본 답변은 참고 용도로만 활용 가능하며 정확한 정보는 관련 기관에서 확인해보시기 바랍니다.

휴대폰 kg 모빌리언스 결제 대행사는 다날 만 있는 것이 아니라, 모빌리언스 / 갤럭시아 / 페이레터 등 여러개의 대행사가 있으므로 다날 이 아닌 다른 소액결제 대행사로 진행 하시면 수월하게 결제가 가능합니다.

통화 내용은 아래와 같습니다. 담당자: 과거 어디에서 사용한 미납금 얼마가 있다.

그런데 이상하게도 결제 한도를 넘어서지 않거나 소액결제를 처음 이용하는데도 소액결제 정책에 걸리는 경우가 있습니다.

신용카드 미납시 신용이 악화되는 것처럼 소액결제 대행사에서도 휴대폰 요금 납부를 중요하게 생각합니다.

신규 개통시에는 대행사/통신사에서 한도를 정상적으로 부여해주지 않으며, 일정 기간동안 사용을 하면 정상적으로 한도사용이 가능합니다.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